검색

보바스기념병원, 진료예약부터 결제까지 완벽한 보바스앱 출시

진료안내/예약, 입원생활 안내, 진료기록 조회, 진료비 결제까지 병원생활 거의 모든 부분 이용 가능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성남데일리
기사입력 2024-02-08 [15:33]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나해리 병원장)이 진료예약부터 검사결과 조회, 진료비 결제까지 병원생활 모든 것을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바스앱’을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보바스앱은 진료 안내/예약, 조회(예약 내역 / 처방약 / 검사결과), 진료비결제, 입원생활 안내, 면회예약, 건강검진 예약 및 검진결과 조회, 건강수첩, 주차 및 차량등록 관리 등 병원생활의 거의 대부분을 스마트폰을 이용해 처리할 수 있다.  

 

보바스기념병원 나해리 병원장은 “기존에 출시된 앱은 대부분은 단순히 정보 전달 차원의 시스템이었다면, 보바스앱은 진료예약부터 검사결과 조회, 진료비 결제까지 병원생활의 거의 모든 부분을 양방향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문가, 실무자, 특히 환자와 보호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다.“고 전했다. 

 

해당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보바스기념병원]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다.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은 핵심 진료과인 신경과, 재활의학과, 내과를 중심으로 요양, 재활, 뇌건강, 건강증진 등의 특화 센터와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원 당시부터 ‘보바스 재활치료’, ‘프리미엄 요양서비스’를 비롯해 앞선 의료서비스로 재활 / 요양병원의 새로운 롤 모델로 거론되어 왔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의료 보건 산업으로부터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재활 치료의 노하우를 담아 2024년 개원을 목표로 경기도 하남에 성인 및 소아재활전문 병원인 ‘보바스병원’ 을 건립하고 있어 지역주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성남데일리. All rights reserved.